아프리카TV BJ 견자희 이초홍 GE 엔터테인먼트 계약만료 탈퇴

아프리카TV GE 엔터테인먼트 소속 BJ 견자희 이초홍이 계약만료로 인하여 탈퇴한 사실이 알려졌다.

 

현재 GE 엔터테인먼트에서 재계약을 하지 않고 계약만료로 탈퇴한 BJ는 견자희, 이초홍 2명이며 현재 그 수가 더 확장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팀원 간의 불화로 인한 탈퇴가 아니냐는 말이 나오자, BJ 견자희가 즉각 해명에 나섰다.

 

BJ 견자희는 방송 및 공지사항을 통해 'GE를 나오게 된 것은 즉흥적인 행동이 아니고, 불화 또한 아니다'라고 밝혔으며 이어 'GE를 나온 이유는 정말 다른 이유 없이 계약만료이며 재계약을 하지 않은 이유는 내가 GE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재계약하지 않았다'고 공개했다.

 

 

BJ 이초홍 또한 방송을 통해 자신의 GE 계약만료 사실을 공개했으며 현재 다른 GE 멤버인 BJ 이춘향, 사과몽 그리고 BJ 견자희와 함께하는 매혹된 클럽방송국은 변함없이 계속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같은 날 BJ 사과몽이 'GE엔터테인먼트가 자유로운 출근제를 지향하고 있었지만, 11월 1일부터 무조건 출근을 해야 한다는 사칙이 추가되었다'는 말을 미루어볼 때 집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BJ 견자희와 이초홍이 이러한 애로사항으로 탈퇴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