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MC가 까인다! 썰프리까 10회 리벤지 특집 예고

아프리카TV 공식방송 썰프리까(썰프리카)가 10회를 맞이하여 MC가 게스트로 상황이 역전되어 까임을 당하는 리벤지 특집을 예고해 화제다.

 

썰프리까는 예능프로그램 '썰전'을 아프리카TV 색깔에 맞춰 2주일에 한 번씩 진행하는 정규 프로그램으로 BJ 까루, 소희짱, 지코가 MC 역할을 맡고 있다.

 

그동안 3명의 게스트를 초청하여 게스트가 가지고 있는 루머, 가십거리 등을 풀어냈으나 프로그램이 진행될수록 점점 게스트 인지도의 영향으로 시청률 하락을 면치 못했다.

 

 

그러나 이번 리벤지 특집으로 새로운 도약을 예고하는 썰프리까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특집 MC 중 한 명은 BJ 윤마로 낙점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해당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동안 수많은 가십거리를 만들어낸 MC들의 상황이 역전되어 까일 준비만 남았다', '최근 인방갤 지분 50%를 장학한 BJ 까루, 소희짱, 지코 제대로 걸렸다', '정말 까일 거리가 많은 녀석 특집! 이번 MC 역할이 매우 중요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리벤지 특집으로 썰프리까 방송 중 정점을 찍었던 철구 편에 이어 역대 최고급으로 등극할지 귀추가 주목되며 3월 22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