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글즈 VS 밴쯔 짜장면 40그릇 푸드파이터 진행, 동시 시청자 13만 최고 신기록

아프리카TV 철구 크루 '비글즈'와 BJ밴쯔가 짜장면 총 40그릇을 놓고 푸드파이터를 진행한 가운데 동시 시청자 13만 명을 돌파하는 아프리카TV 이래 최고 신기록을 세워 화제다.

 

과거 온라인상에서 BJ철구는 BJ밴쯔와 푸드파이터 대결에서 패한 가운데 17일 비글즈 멤버 전부를 동원하여 오프라인에서 BJ밴쯔를 직접 만나 도전장을 내밀었다.

 

BJ철구를 중심으로 비글즈 멤버 BJ세야, BJ창현, BJ용느 총 4명이 BJ밴쯔와 짜장면 총 40그릇을 놓고 20그릇씩 먹는 내기를 걸었으며 BJ밴쯔가 패배할 경우 삭발이라는 파격적인 벌칙을 걸었고 반면 비글즈는 BJ철구가 대표로 BJ밴쯔의 열혈팬에 들기로 했다.

 

 

4:1이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푸드파이터 대결 제의를 받은 BJ밴쯔는 시작과 동시에 BJ용느와 BJ세야를 상대로 압도적인 스피드를 선보였으나, 불은 짜장면 탓에 비글즈의 BJ창현과 BJ철구 선수 교체 이후 갑자기 더뎌진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후반부에 BJ철구가 구토를 참지 못하고 뛰쳐나가면서 BJ밴쯔 13그릇, 비글즈 17그릇을 먹었음에도 규칙 위반으로 인해 비글즈의 패배로 끝났다.

 

한편 비글즈와 먹방BJ 밴쯔와의 희대의 대결을 지켜보기 위해 동시 시청자 13만 명을 돌파했으며 이 기록은 2015년 2월 BJ이상호가 기록한 11만 명 이후 최고 기록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