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7월 먹방데이 BJ 댄싱 히어로 특집, '먹방 없다' 돌직구

매월 11일마다 진행되는 아프리카TV 7월 먹방데이는 'BJ 댄싱 히어로 특집'으로 먹방이라는 주제를 잠시 내려놓고 아프리카TV 대표 예능프로그램으로서 인정받기 위해 정면 승부한다.

 

7월 4일 아프리카TV 공지사항을 통해 7월 먹방데이의 라인업을 공개했으며 이번 주제는 'BJ 댄싱 히어로'로 '잘 빠진 팀'과 '잘 생긴 팀' 두 팀으로 나뉘어 댄스배틀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먹방데이는 총 8명의 BJ가 참여해 스튜디오를 가득 채울 것으로 전망되며 출연진은 BJ 쏘님, 음마, 왕쥬, 브베, 춤추는곰돌, 용느님, 버블디아, 윤경이 참여한다. 이들 중 일부는 아프리카TV 시청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 인지도 면에서 부족하나, 자신이 각자 활동하는 방송분야에서만큼은 탁월한 끼를 소유한 무시 못 할 멤버들로 구성되었다.

 

 

먼저 BJ 버블디아는 보스턴 음대 출신 뮤지컬 신인배우로 뉴욕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동 이후 아프리카TV 관계자의 권유로 아프리카TV에 입성한 케이스다. 뛰어난 노래 실력은 물론, 뮤지컬 배우로서 능력을 이번 댄싱 히어로 특집에서 맘껏 뽐낼 것으로 보인다. 또, 미모와 동시에 섹시 댄스로 BJ 쏘님은 이번 특집의 기대주로 꼽히며 네티즌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BJ 음마와 용느님은 남캠BJ로 활동하면서 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은 물론, 다재다능한 끼를 가지고 있다. 특히, BJ 음마는 방송을 시작한 지 반년도 되지 않은 신인이지만 베테랑 BJ 못지 않은 방송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으며 BJ 용느님은 2013년 아프리카TV 방송대상 현장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을 정도로 야외 방송에 특화됨은 물론, 오랜 시간의 방송 활동을 해온 진짜배기 베테랑 BJ다.

 

이어 BJ 왕쥬, 춤추는곰돌의 출연이 눈에 띈다. 두 명 모두 이미 아프리카TV 먹방데이 출연 경험이 있으며 이전 블랙데이 특집에서는 같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아프리카TV 터줏대감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BJ 왕쥬는 이번 먹방데이에서 댄스 실력과 더불어 특유의 예능감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하며 BJ 춤추는곰돌은 아프리카TV 댄스 방송의 대표주자로 알려졌기에 이번 방송에서 남다른 존재감과 더불어 지난 먹방데이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끼를 맘껏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BJ 춤추는곰돌과 함께 댄스 방송을 자주 진행했었던 BJ 윤경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남자 넷, 여자 넷이라는 콘셉트를 봤을 때 커플 댄스 진행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여 같은 BJ 춤추는곰돌과 BJ 윤경이 독보적인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측된다.

 

먹방데이에 신과 구 조합이라는 신선한 라인업에 불구하고 현재 호응은 비교적 크지 않다. 이미 전 달에 엄청난 라인업으로 일명 '치트키'를 사용한 덕택에 이번 방송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기대치는 이미 낮춰진 상태에서 주사위는 던져졌다. 이번 특집에서는 먹방이라는 주제를 내려놓고 과거 먹방데이에서 흥행을 견인했던 와일드카드 BJ 브베의 투입이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주목되고 있다.

 

 

아프리카TV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보고 싶은 댄스를 댓글로 신청받아 직접 방송에서 춤을 출 예정이며 먹방데이 무대가 종료되고 '잘 빠진 팀'과 '잘 생긴 팀'의 최고 댄싱 히어로 팀을 가리는 투표를 진행해 패배한 팀에게는 벌칙을 받게 된다.

 

한편, 지난 7월 7일에는 7월 11일에 있을 먹방데이 본 방송을 위해 리허설을 한 차례 진행한 바 있으며, 한 먹방데이 관계자는 '리허설을 진행했는데 다들 준비를 많이 해 와서 시청하는데 지루하지 않을 것'이라 자신감을 드러내 이번 먹방데이의 기대감을 높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