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효근 러너, 이꽃빈 이신애 내조의 여왕 효과 톡톡

아프리카TV를 통해 결혼과 열애 소식을 알렸던 BJ 효근과 러너가 아프리카TV 랭킹 판도를 뒤흔들고 있어 화제다.

 

7월 11일 기준 아프리카TV 전체랭킹에서 BJ 효근과 BJ 러너가 1위와 3위를 차지했다.

 

BJ 러너는 결혼식과 신혼여행 문제로 장기간 휴방한 뒤 복귀했음에도 시청자 수에서 전혀 타격을 입지 않고 독보적인 흥행질주를 보였다.

 

6월 28일 결혼식을 올린 BJ 러너와 BJ 이꽃빈은 신혼여행지인 하와이에서 모바일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다녀온 뒤에도 집 방송에서 근황 소식을 알리는 등 연일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리그오브레전드 챌린저 등급의 유명 플레이어 도파의 과외방송 콘텐츠를 통해 랭킹 고공행진을 벌이며 3위에 안착했다.

 

 

또, 7월 10일 BJ 이꽃빈이 7월 첫 방송을 열어 근황을 전했고 방송 도중 BJ 러너와 마이크를 연결하여 신혼 이야기를 풀어놓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 BJ 러너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BJ 이꽃빈의 방송을 도방하는 모습으로 BJ 이꽃빈 내조 효과를 톡톡히 봤다.

 

 

한편, 7월 5일 탤런트 이신애와 교제 소식을 공개한 BJ 효근은 이신애 합동방송 약속을 지키며 시청자 2만 명을 돌파해 전체랭킹 1위를 단숨에 꿰찼으며 2회차 합동방송을 다시 진행해 굳히기에 들어가는 모습을 보여 피파 대통령의 위엄을 다시금 상기시켰다.

 

애초에 BJ 러너, BJ 효근 두 BJ 모두 자신의 게임 분야에서 정점에 올라선 BJ이기에 이런 이슈가 없는 상황에서 누가 1위를 달성해도 이상하지 않았지만, 평소와는 다른 상승세에 네티즌들은 '여자친구, 아내의 힘'이라 칭하며 호응을 보내고 있다.

 

아프리카TV 내에서도 결혼 소식이나 교제 소식을 알린 BJ는 여럿 있었지만, 같이 방송하거나 적극적으로 방송에 가담하는 사례가 없었기에 이런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에 놀라는 눈치다.

 

현재 7월 11일 기준 1위 BJ 효근과 3위 러너 사이에 BJ 악어가 2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현재 BJ 러너의 고공행진 상태로 미루어볼 때 곧 2위까지 스퍼트를 올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