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레이싱 모델 허윤미 최군 교제 시작 화제

레이싱 모델 허윤미가 개그맨 최군을 상대로 한 열애 사실을 고백해 아프리카TV로 이어진 커플 대열에 올라섰다.

 

허윤미는 25일 방송을 통해 자신과 최군 사이의 열애 논란을 한 번에 정리했다.

 

이날 오후 10시경 방송을 켠 허윤미는 전날 최군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방송 진행으로 감기가 걸린 듯한 모습에 시청자들의 걱정하는 반응을 보였다.

 

허윤미는 '오늘만 여러분들에게 간단하게 드릴 말씀만 전하고 방송을 끝내겠다'며 현재 몸 상태와 더불어 짧은 방송 내용을 미리 알려 중대 발표를 암시하기도 했다.

 

 

허윤미의 시청자들 또한 하루 전 최군의 끈질긴 대쉬에 대부분 열애 사실에 대한 소식을 직감한 한편, '최군을 튠오브갓 쇼케이스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대뜸 본론으로 들어갔다. 이어 '저에게 관심이 있는 것은 느낌으로만 알고 있었고 그 후에 지속해서 대쉬를 했는데 계속 거절했다'고 밝혔다.

 

 

'나는 방송인, 운동선수들을 잘 믿지 않는 편인데 어제 최군이 방송 중에 (내 시청자에게) 욕먹을 각오를 하고선 나에게 고백했다, 그동안 질투유발 작전, 공물 작전 등 꾸준히 벌여왔다, 그러다 어제 (부산 해운대) 방송으로 내 마음이 흔들렸고 기회를 드려보려고 한다'며 최군의 꾸준한 대쉬에 결국 연인을 인정한 것으로 보인다.

 

또, '제가 한 번도 누군가를 밝히고 만나본 적이 없었는데 (최군이) 진솔하게 나에게 다가왔다고 생각했고, 열 번 찍으셨는데 넘어가 드리려고 합니다'고 전했다. 열애 사실을 고백한 후 '혹여나 최군이 진실되지 않다고 생각하실 때는 최군님을 매장해주세요'라며 장난적인 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허윤미는 '8월 25일 날짜로 솔로가 아닌 연인이 되려고 합니다'고 연애 1일째를 선언하며 '응원 많이 해주시고 예쁘게 지켜봐 달라'전하며 아프리카TV 방송은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시청자들은 '최군 대박', '최군 개수작 콘셉트 이제 없어지겠네', '두 분 예쁜 사랑 하세요', '능력 있는 남자가 미인을 얻는다, 틀린 말이 없네' 등의 환호하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그동안 최군과 허윤미는 인형 탈 방송과 같이 함께 방송을 진행한 것에 이어 커뮤니티에서 약 한 달 전 진행된 먹방데이 리허설 이후 BJ 윤마, 음마 그리고 최군과 허윤미 4명이서 고깃집에서 식사를 했다는 목격담이 공개되기도 하면서 연인 사이가 좀 더 빨랐지 않았냐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을 통해 허윤미가 열애 사실을 공개하는 시점에서 최군은 헝그리앱TV 'G스쿨 도전1000겜'에 생방송 출연 중에 있었으며 차후 최군 또한 자신의 방송을 통해 공식 입장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