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옴므 양띵크루 탈퇴 '많이 지쳤다'

아프리카TV 양띵크루 고정 멤버, 2012년 아프리카TV 방송대상 신인상 수상자 BJ 옴므가 양띵TV를 탈퇴하고 홀로서기에 나섰다.

 

BJ 옴므는 양띵TV 고정멤버 중 맏형 역할을 맡아오며 인기를 끌었으나, 최근 양띵TV 활동을 보이지 휴가라는 명목으로 계속 콘텐츠에 불참하는 등 시청자 사이에서 논란이 벌어진 것에 대해 15일 양띵 크루 탈퇴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BJ 옴므는 '방송을 통해 계속해왔지만, 콘텐츠의 부담감과 심리적인 요소로 지쳐있다'고 고백했으며 이어 '열심히 하려 해도 잘 안 되었고 이 문제는 나 혼자의 문제가 아니라 양띵TV 전체에 해를 끼치는 것 같고 전처럼 방송이 어려울 것 같아 그만두게 되었다'고 밝혔다.

 

▲ 양띵크루, 왼쪽부터 BJ 미소, 양띵, 옴므

 

양띵크루로서는 탈퇴의사를 밝혔지만, 개인방송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해 그동안 소문으로만 돌던 BJ 옴므 입대를 앞두고 개인 시간을 가지려 탈퇴했다는 추측에 힘이 실리고 있다.

 

한편, SNS를 통해 해당 소식이 빠르게 전파되면서 애청자들은 '양띵TV에서 옴므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니 슬프다,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다', '앞으로 개인방송도 자주 볼게요', '이제 부담감 느끼지 않고 개인방송 하시길', '카메오로 양띵TV에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