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일베 정화녀 BJ 이루리, 히카리 이어 여신 등극

아프리카TV 일본인 BJ 히카리에 이어 천상여자, 순수녀로 등극한 BJ 이루리가 화제다.

 

21세 미대생 BJ 이루리는 방송 진행 70일을 넘기는 신인BJ로 그동안 꾸준한 방송을 진행해왔다.

 

하지만 최근 일간베스트 저장소(이하 일베) 유저의 '베충이' 캐릭터를 그려달라는 요청을 받았고 해당 그림을 그려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는 동영상이 '순수함으로 일베충도 정화하다'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페이스북에 퍼져 관심을 끌었다.

 

이후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이 BJ 이루리를 '일베 정화녀', '제2의 히카리', '히카리 한글패치' 등의 이름으로 불리며 연일 시청자 수 갱신으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현재 BJ 이루리는 학업, 아르바이트 생활에 비는 시간마다 방송국 자기소개말을 통해 매일 자신의 방송시간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보이는 라디오 방송으로 시청자들의 요청에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콘텐츠를 메인으로 일상 토크, 먹방 등 다양한 콘텐츠로 방송의 질을 높여 나가고 있다.

 

하지만 BJ 이루리는 현재 폭풍 같은 관심에 약간 부담스러워하는 눈치를 보이고 있으며 또, 지인을 통해 신상정보가 노출되고 있어 네티즌들이 우려를 표하기도 했다.

 

직접 생방송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일베도 정화한 BJ 이루리 최고', '진짜 힐링 된다, 천사가 따로 없네', '초심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 '가식이 아닌 진짜 천상여자'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아프리카TV는 BJ 커맨더지코의 동생 '미령', BJ 김봉준 여친 '민서' 등 BJ의 주변 인물들의 '천상여자' 콘셉트로 연일 인기를 끌어모으고 있는 등 BJ 이루리의 출현으로 아프리카TV 여자 보이는 라디오 방송 판도가 변화하는 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