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케이블 채널 진출하나, KMH와 사업협력계약 체결

게임 종합 미디어 헝그리앱이 TV 방송 개국 소식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1일 게임 종합 미디어 헝그리앱(모나와)은 방송 송출 기업 KMH(케이엠에이치)와 손잡고 헝그리앱TV 신규채널 런칭을 위한 사업협력계약 체결 소식을 공표했다.

 

신규 채널 런칭을 통해 헝그리앱 측은 기존 인터넷방송의 한계를 넘어 TV의 파급력을 활용한 자사 콘텐츠 접근성을 향상을, KMH는 콘텐츠의 다양성 확보를 노리기 위해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콘텐츠 제작과 공급은 헝그리앱이, 운영과 관리는 KMH가 맡는다.

 

 

KMH는 국내 전문 채널 송출사업자로 현재 범죄수사 전문 채널 디원, 영화 방영 채널 엠플렉스, 경제와 증권정보 전문 채널 아시아경제TV 등 방송채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TV 방송 개국 예정에 따라 KMH는 헝그리앱의 게임 분야 채널의 추가로 콘텐츠의 다양성을 통한 플랫폼 강화를 노릴 것으로 예측되며 헝그리앱은 아프리카TV 인기 BJ와 레이싱모델을 활용하여 기존 아프리카TV, 다음 tv팟, 유튜브 등 인터넷방송 채널 외 TV 채널을 확보해 대중들에게 헝그리앱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행동으로 풀이된다.


한편, 헝그리앱은 4월 1일 KMH이 인수한 증권 정보 포털 '팍스넷'과 인터넷 기사 콘텐츠 제휴 협약 체결을 시발점으로 오는 6월에 TV 방송 개국을 목표로 잡고 있다.

댓글